Skip to main content.

FAQ

주문

제 주문이 접수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주문 완료 시 주문 확인 이메일이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 주문 확인서를 받지 못하신 경우 스팸 폴더를 확인해 보세요. 주문 확인서를 받기까지 최대 24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스팸 메일을 확인하고 24시간이 지나도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문의 양식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내용을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이메일로 주문 확인서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Poster Store에서 주문 후 주문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문의 양식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주문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주문 확인서를 제대로 받아보실 수 있도록 확인해 드립니다.

주문 후에 주문을 변경할 수 있나요?

제품은 최대한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처리됩니다. 그러므로, 주문 즉시 배송 처리를 진행합니다! 유감스럽게도, 물류창고에서 이미 처리 중이므로(보통 몇 초 내에) 변경하기 어렵습니다.

주문 품목이 품절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해당 제품이 품절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연락을 받지 못하신 경우 고객 서비스팀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주소를 잘못 입력하면 어떻게 됩니까?

배송지 주소,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잘못 제공한 경우 주문을 처리하기 전에 정보를 변경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고객 서비스에 연락해 주십시오. 유감스럽게도 잘못된 정보로 패키지 배송이 진행되고 귀하가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시기 전에 주문이 이미 발송된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추가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의 양식을 통해 가능한 한 빨리 연락해 주십시오. 그러나 당사의 포장/배송 부서는 최대한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주문 즉시 배송을 처리하기 때문에 주문을 취소할 수 있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회사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현재는 회사 (B2B) 주문을 제공하고 있지 않지만, 앞으로 진행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결제

어떤 결제 옵션을 제공합니까?

Visa, Mastercard, Maestro, Amex, JCB, PayCo, Union Pay, KCP, Apple pay, Google Pay XXX로 결제 가능합니다.

바우처나 기프트 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까?

바우처 또는 Poster Store 기프트 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바우처가 인식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우처 코드를 앞뒤에 공란 없이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코드가 만료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을 경우, 고객 서비스 부서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가 거부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당사가 제공하는 결제 옵션을 확인해 주십시오. 결제가 거부된 이유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왜 할인이 모든 주문 품목에 적용되지 않습니까?

모든 제품에 할인이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할인 대상이 아닌 제품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포스터 세트

아웃렛 품목

또는 포스터액자

또한 기존 캠페인과 할인 코드를 함께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의문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해 주시면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혜택 / 할인

제 할인 코드가 적용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코드를 앞뒤에 공란 없이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코드가 만료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을 경우, 고객 서비스 부서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 코드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하나요?

문제 해결을 도와드릴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부서에 문의해 주십시오.

 

배송 / 배달

배달 시간은 얼마나 걸립니까?

배달 시간은 4-7 영업일이며, 주문을 접수한 다음 날부터 계산됩니다.

중요: 현재 당사 화물 파트너의 업무량 증가로 인해, 택배를 귀하의 집 주소로 배달해 드릴 수 없는 경우, 가장 가까운 픽업 지점으로 재배송해 드립니다.

어떤 배달 옵션을 제공합니까? 

주문량에 따라 다양한 배송 파트너를 이용합니다. 장바구니에 제품을 추가하고 결제를 진행하시면 어떤 서비스로 배송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107 999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됩니다. ₩ 119 000 미만 주문 시, ₩39000 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특급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당사는 특급 배송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패키지는 어떻게 추적할 수 있나요? 

주문은 최대한 빨리 포장하여 발송 처리됩니다. 화물 회사에서 상품을 접수하는 즉시 택배 번호가 활성화되며, 추적 링크가 포함된 별도 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추적 링크가 활성화되는 데 최대 48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추적 링크를 받지 못하신 경우, 문의 양식을 통해 문의해 주십시오.

관세 또는 관련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까? 

목적지에 따라 세금, 관세 및 수입 관세와 같은 추가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왜 추적 링크에 업데이트 내용이 표시되지 않습니까? 

주문하신 상품이 물류창고에서 발송되면 배송 확인 이메일로 택배 추적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배송 확인 이메일을 받은 후 추적 링크가 활성화되기까지 48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택배를 수령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이 상품을 수령하지 않아 당사로 반품되는 상품의 경우, 포장비와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기 위해 XX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택배 발송 후 배송지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유감스럽게도, 패키지가 물류창고에서 발송된 후에는 주소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 서비스 부서에 언제든 연락하실 수 있으며, 해당 메시지를 배송업체에 전달해 드릴 수는 있지만 배송 전에 처리될 수 있을지 여부를 확신할 수 없으므로 배송업체에 직접 연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품 / 클레임

주문한 상품을 반품할 수 있나요? 

예, Poster Store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90일 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반품하는 데 비용이 드나요? 

반품 비용은 고객님이 직접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반품은 여기에 등록하십시오.

 

반품 등록

 

반품 절차는 DHL 반송 지점에서 반품 택배를 수령한 날로부터 최대 14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품 접수 및 처리가 완료되면 크레딧을 등록하고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반품 접수로 반품 확인 이메일을 받으실 때까지 영수증을 보관하십시오.

포스터액자를 개봉했을 때 반품할 수 있습니까? 

유리가 긁히지 않도록 보호막 역할을 하는 접착식 플라스틱 호일을 포스터액자에서 제거한 경우, 포스터액자를 반품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외부 비접착식 플라스틱 막만 제거한 경우에는 포스터액자를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교환할 수 있나요? 

수령하신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시려는 경우, 일반 반품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반품할 제품은 원래의 포장 및 상태여야 합니다. 제품을 수령하는 대로 환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그런 다음 Webshop에서 새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를 수령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이 상품을 수령하지 않아 당사로 반품되는 상품의 경우, 포장비와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기 위해 ₩ 41.000 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주문한 상품이 손상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이 손상된 경우, 손상된 제품의 사진과 함께 저희에게 가능한 한 빨리 연락해 주십시오. 문의 양식을 통해 연락해 주십시오. 손상된 패키지와 제품의 사진을 접수하는 즉시, 요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결함이 있는 제품은 당사로 반품하지 마십시오.

잘못된 제품을 받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먼저 주문 확인서를 확인해 주세요. 주문하신 제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수령하신 제품의 사진과 함께 저희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제품 소개

어떤 크기의 포스터를 제공합니까?

다음과 같은 크기의 포스터를 제공합니다. 13x18 cm, 21x30 cm (A4), 30x40 cm, 50x50 cm, 50x70 cm 및 70x100 cm

포스터는 포스터액자와 함께 제공되나요?

아니요, 포스터와 포스터액자는 별도로 판매합니다.

모든 포스터에 흰색 테두리가 있나요?

아니요, 모든 포스터에 흰색 테두리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의문스러운 경우 존재 여부 확인을 위해 제품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포스터 이미지가 잘린 것처럼 보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포스터에 흰색 테두리가 있을 경우 설명란에 표시되어 있으므로 제품 설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포스터 이미지가 웹 사이트에 표시된 이미지와 다른 경우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포스터에는 어떤 품질의 용지가 사용됩니까?

포스터는 스웨덴의 가장 유명한 인쇄 회사 현지에서 인쇄되며, 환경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생산을 위한 스웨덴의 상징인 Nordic Swan Ecolabel을 수상하고, FSC 및 PEFC에 따른 인증을 받았습니다. 오랫동안 최고의 용지를 찾은 끝에 완벽한 품질을 보장해 주는 프리미엄 품질의 디자인 용지인 Munken Kristall을 마침내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 용지는 FSC 및 PEFC의 환경 인증을 받았습니다. 반사가 없는 무광택 용지이며 총 중량이 200g/m2로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또한 뛰어난 색상과 이미지 재현을 제공합니다. 이 인증을 통해 포스터에 사용된 목재는 최고의 환경 및 사회적 기준을 충족하며 책임감 있게 관리되는 산림에서 생산됩니다.

어떤 크기의 포스터액자를 제공합니까? 포스터액자 (일반적인 분류 및 크기)

13x18 cm, 21x30 cm (A4), 30x40 cm, 50x50 cm, 50x70 cm 및 70x100 cm 크기의 세련된 프리미엄 액자 프레임을 제공합니다.

목재 포스터액자는 어디에서 공급됩니까?

당사의 포스터액자는 유럽과 아시아에서 포스터액자 제작 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장인들에 의해 수작업으로 생산됩니다. 포스터액자 공급업체는 당사의 사회적 및 환경적 책임에 부합하도록 신중하게 선정되었습니다.

포스터액자의 색조가 이전 주문과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각기 다른 날짜에 주문한 포스터액자의 경우, 기존 포스터액자가 노출되었던 환경 및 날씨 조건으로 인해 달라보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맞춤형 품목

포스터 또는 포스터액자 사이즈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유감스럽게도 현재 이 옵션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당사의 모든 포스터와 포스터액자는 당사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크기로만 가능합니다.

우리나라에 배송이 불가능한 포스터를 주문할 수 있습니까? 일부 국가에서는 구매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당사의 포스터 제품은 국가별로 다른 물류창고를 운영하기 때문에 해당 국가의 웹사이트 도메인에서 검색 시 표시되지 않는 포스터는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재고가 없는 경우 이미지가 여전히 제공되더라도 재고가 없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웹사이트에 있는 것과 다른 크기의 포스터를 주문할 수 있나요?

크기는 포스터 종류에 따라 다르며, 크기가 선택 사항에 없다면 해당 크기의 포스터는 제작되지 않습니다.

포스터의 흰색 테두리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까?

흰색 테두리는 특정 포스터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일부 포스터에 적용됩니다. 모든 포스터에 적용되지 않으며 포스터에 추가 또는 제거하거나 크기를 맞춤화할 수 없습니다. 포스터에 흰색 테두리가 있는지가 의문스러운 경우 이미지 오른쪽에 있는 제품 사양을 읽어보십시오.

 

협업 /언론

협업 (인플루언서)

internationalmarketing@posterstore.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브랜드 홍보대사를 통한 협업은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Brandbassador는 Poster Store의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어 팔로워들과 공유하도록 선택 콘텐츠에 대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브랜드 구축 플랫폼입니다. Poster Store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려면 여기에서 Brandbassador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당사의 브랜드 홍보대사 중 한 명으로 승인되면 Poster Store 홍보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홍보 활동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홍보 활동은 보통 귀하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리워드를 받는 것으로 이루어집니다.

신청서 검토 후 언제 통지를 받을 수 있나요? 

당사는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모든 신청서에 응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신청서를 검토하는 즉시 알려드리겠습니다.

Brandbassador 앱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앱에 문제가 있거나 브랜드 홍보대사와 관련된 다른 질문이 있으신 경우, Brandbassador 앱에서 관련된 답변을 언제든지 직접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FAQ 섹션에서 브랜드 홍보대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협업과 관련된 다른 질문이 있으신 경우, 브랜드 홍보대사 메시지 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예술가/사진작가 

artist@posterstore.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홍보 및 언론 

pr@posterstore.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소매업체 

현재는 소매업체와 협력을 고려하고 있지 않지만, 향후 검토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