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Q

VAT 및 관세를 지불해야 하나요? 

포스터의 경우 : 

상품 가치가 150 USD (한화 약 178,000원 정도 / 환율에 따라 상이)를 초과하는 경우 구매 가격에 10% VAT가 부과됩니다.

프레임(액자)의 경우 :

상품 가치 150 USD(한화 약 178,000원 정도)를 초과하는 경우 구매 가격에 10% VAT 및 8% 관세가 부과됩니다. 

또한, 관세는 무게에 따라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포스터 스토어는 이와 관련하여 별도로 발생하는 금액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Poster Store는 고객님께서 당사 웹사이트에서 구매 시, 고객님의 은행 카드 또는 신용카드 회사가 사용하는 통화 가치 또는 통화율 불일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은행 또는 신용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Poster Store는 당사 웹사이트에 표시된 가격과 일일 환율이 다를 수 있는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거나 염려되는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저희 고객 서비스팀(info@posterstore.kr)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VAT 또는 관세는 어떻게 지불하나요? 

결제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SMS 또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안내에 따라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VAT 및 관세가 가격에 포함되어 있나요?

당사 웹사이트에서 보이는 가격은 관세 및 세금 미포함입니다. 

주문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저희 Poster Store에서 주문을 했지만 주문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잘못된 이메일 주소를 제공했을 수 있습니다. 저희 웹사이트의 Contact us에서 문의 양식을 사용하여 문의하시거나, info@posterstore.kr로 바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주문 확인서를 받아볼 수 있게 주문 정보를 수정해 드립니다.

만약 구매를 후회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최대한 빨리 Contact us를 통해 문의 하시거나 저희 info@posterstore.kr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주문하신 상품을 아직 포장하지 않은 경우 즉시 전액 환불 해드립니다. 상품이 이미 포장되어 발송된 경우 먼저 상품을 수령한 후 반품으로 저희에게 반송해주시면 됩니다. 아래를 참조하세요. 

아크릴 유리가 흐릿하고 선명하지 않습니다.

프레임 전면의 아크릴 유리 양면에는 배송 중에 일어날 수 있는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한 보호 필름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 이 보호필름을 양쪽 모두 제거해주세요. 

어떻게 반품하나요? 

반품시 발생하는 반품 배송료는 고객이 지불하게 됩니다. info@posterstore.kr을 통해 반품 내용 및 반품 사유를 주문 번호와 함께 알려주세요. 손상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반드시 이메일에 사진을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반품할 상품은 수령했을 때와 동일한 방식으로 포장되어야 합니다. 포스터가 배송 중에 움직이지 않도록 둘둘 말아 보호 용지를 둘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보호 용지를 두르고 테이프 붙인 뒤 지관에 넣어주시면 반품 시 처리가 원활합니다.

포장을 연 후에 프레임을 반품하고 환불을 요청할 수 있나요?

아니요, 공장에서 출고된 그대로의 포장을 이미 개봉한 이후에는 반품을 할 수 없습니다. 개봉되지 않은 원래 상태의 제품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프레임의 포장이 공장에서 출고된 그대로이며 미개봉 상태일 경우 아래 반품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반품 진행 부탁드립니다. Poster Store가 반품된 상품을 수령하는 즉시 환불을 진행해 드립니다. 

공장 패키징 단계 또는 운송 도중에 발생한 듯 보이는 미개봉 소포 겉면의 손상이 확인될 경우 사진을 찍어 이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포장을 개봉한 뒤에 손상을 발견하였을 경우, 마찬가지로 손상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 저희에게 이메일로 함께 보내주세요. 상품을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 문제 없이 반품 절차가 진행되지만 상품이 개봉된 상태라면 다른 규칙이 적용될 수 있으므로 관련 내용은 최대한 빠르게, 그리고 상황에 맞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패키징과 상품이 모두 손상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상품을 받으셨을 때, 패키징과 상품이 모두 손상된 경우, 손상된 상품의 사진을 첨부하여 최대한 빨리 저희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Contact us를 통해 문의 하시거나 바로 info@postertstore.kr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손상된 부분을 확인하고 결함을 수락하면 즉시 새로운 상품을 보내드리오니 손상된 상품은 저희에게 다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미 포장을 뜯어 원래 상자/커버/포장지를 버렸습니다. 반품할 수 있나요? 

아니요, 안타깝게도 원래 상자 또는 포장지를 버리신 경우에는 반품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제품을 교환할 수 있나요? 

수령하신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으시면, 일반 반품과 동일한 프로세스로 처리됩니다. 마찬가지로 먼저 info@posterstore.kr로 주문번호와 함께 이메일을 보내 주세요. 상품은 받으셨을 때의 원래 포장 상태 그대로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 7조 철회 권리 참조). 제품을 받고 문제가 없는 것을 확인하는 즉시 환불 처리됩니다. 그런 뒤 저희 웹사이트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새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소포를 픽업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만일 어떤 이유로든 고객이 상품을 오랫동안 픽업하지 않아 반송될 경우, Poster Store는 포장비와 반품 배송비를 충당하기 위해 약 41,000원 가량의 추가 비용을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는 프레임(액자)가 포함되어 있나요?

프레임은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저희 Poster Store에는 다양한 고품질 프레임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Poster Store에서 반품을 수락한 경우, 환불 받는데 얼마만큼의 기간이 소요되나요? 

보통 14일 정도가 걸리지만 은행사/신용카드사에 따라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주문하기
쇼핑 계속하기

여기에서 저장하신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